현대인에게 택배는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필요한 물품을 원하는 장소에 빨리 보내기 위해서 택배 회사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받고 싶었던 물품을 하루라도 빨리 받을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택배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CU 반값택배는 이러한 소비자의 소망을 반영해 저렴한 반값으로 택배 이용을 할 수 있게 만든 편의점 전용 택배입니다.
CU 반값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무게 0 ~ 1kg은 1,600원 / 1.1kg ~ 5kg은 2,400원
CU 반값택배 보내는 법은 어떻게 되나요?
CU편의점택배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물건을 포장하고 주변 택배 가능 편의점 방문 후 POSTBOX를 이용해 접수하고 편의점에 물품을 맡기면 됩니다.
CU 반값택배란
일반 택배 배송비의 반값으로 저렴하게 편의점에서 편의점으로 택배를 보내는 것을 말합니다.
택배비가 저렴한 반면 직접 편의점으로 물건을 수령하러 가야한다는 점과 배송일이 일반 택배보다 조금 더(4일에서 6일 정도)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품 규격 및 운임 비용
- 물품 규격 : 5kg 이하의 물품, 세 변의 합이 1.0m 이하(가로+세로+높이), 물품가액 50만원 이하, 잡화나 서적.의류.가전제품.곡물류도 접수 가능 단, 식품류나 편지봉투 등 기타 상품은 절대 접수 불가
- CU 반값택배 요금 : 무게 0 ~ 1kg은 1,600원 / 1.1kg ~ 5kg은 2,400원
일반 택배가격에 비하면 분명 저렴한 비용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예약 절차
❶ 제일 먼저 CU편의점택배 검색 후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메인 화면에 보이는 CU끼리택배를 클릭하시고요.
❷ 반값택배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회원가입하는 번거로움이 느껴지신다면 아래 비회원으로 이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입력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훨씬 간단합니다.
❸ 비회원 택배 예약을 위한 다음 단계인데요.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 주셔야 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필수 사항에만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필요없는 개인 정보가 노출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❹ 다음 단계에서 물품정보에 대한 내용을 입력해야 하는데요. 자신이 보내고자 하는 품목선택 후 물품가액(자신이 구입한 가격보다 소비자가를 적어 넣는 것이 좋습니다.)을 적어 넣고, 예약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❺ 택배를 보내려면 반드시 보내는 분과 받는 분의 주소와 인적사항이 필요합니다.
우선 보내는 분의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를 적어 넣습니다.
❻ 다음으로 받는 분의 이름, 휴대폰번호, 지불방법, 예약비밀번호를 적고 예약을 클릭해서 모든 단계를 마치면 됩니다.
❼ 아래 화면은 편의점 찾기를 클릭해 자신 주변에 있는 CU편의점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과정 확인이 끝난 후, 주변 CU편의점을 방문해서 POSTBOX 기계에 선택을 해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그리고, 편의점 택배가 불가능한 점포도 있으므로, 방문하기전 포털사이트에서 CU편의점택배를 검색해서 택배가능 점포를 알아두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 흑마늘 효능 흑마늘즙 효능 부작용 5가지로 알아보자ContentsCU 반값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CU 반값택배 보내는 법은 어떻게 되나요?CU … 더 알아보기
- 퇴직 소득세 계산방법 2022년 최신소식 알려드립니다ContentsCU 반값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CU 반값택배 보내는 법은 어떻게 되나요?CU … 더 알아보기
- 토마토 효능 영양 방울토마토 효능 토마토 주스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ContentsCU 반값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CU 반값택배 보내는 법은 어떻게 되나요?CU … 더 알아보기
- 키스하는 꿈, 뽀뽀하는꿈 9가지로 정리했어요ContentsCU 반값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CU 반값택배 보내는 법은 어떻게 되나요?CU … 더 알아보기
- 지갑꿈 지갑 꿈해몽, 지갑사는꿈 15가지 특별한 의미를 알아보세요ContentsCU 반값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CU 반값택배 보내는 법은 어떻게 되나요?CU … 더 알아보기
오늘은 저렴한 cu 반값택배 보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물가 시대에 이런 비용이라도 아껴 보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