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잡는꿈해몽, 뱀 나오는 꿈, 뱀에 물리는 꿈 11가지 의미로 압축했어요


뱀이 나오는 꿈이나 뱀잡는꿈은 일반적으로 금전운이 올라가거나 큰 행운을 암시하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다만 뱀의 색깔이나 등장하는 상황, 꿈에 보았을 때의 감정에 따라 길몽이나 흉몽으로 해석되기도 하죠. 뱀 자체의 의미는 생명력이나 창조력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되는 뱀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잡는꿈
뱀잡는꿈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뱀잡는꿈 해몽


뱀을 잡는 꿈은 뱀이 상징하고 있는 행운을 거머쥔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뜻밖의 후원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 연애운이나 개인적인 운도 상승하는 것을 드러냅니다.

뱀을 피하는 꿈

뱀이 달아나는 꿈

아기 안고 있는 꿈 해몽 알아보기

꿈 속에서 뱀을 잡았는데 달아나 버리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모처럼 얻은 행운이 달아나는 것을 의미하므로 좋지 않은 꿈으로 분류됩니다. 특히 재수가 없을 수 있고, 업무상의 실수로 직장에서 모처럼의 승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행동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배려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뱀을 피하는 꿈

뱀에게서 도망을 치는 꿈은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인간 관계가 잘못 될 수도 있고, 연애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뱀에 물리는 꿈

일상 생활이 순조로운데 뱀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나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보면 됩니다.

이와는 반대로 일상 생활이 순조롭지 못할 때 이 꿈을 꾸었다면, 병 등으로 몸이 좋지 못한 사람은 병세가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 해몽 알아보기

뱀이 다가오는 꿈

다가오는 뱀에게 불쾌한 감정을 품었다면 당신에게 어떤 트러블이나 위협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어쩌면 당신을 부추키는 인물이 다가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반면에 다가오는 뱀에게 불쾌함이 없었다면, 행운이 굴러 올 수도 있고, 수입이 오를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뱀을 밟는 꿈

뱀을 밟게 된다면 끔찍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리 나쁜 꿈으로 해석되지는 않습니다.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군다나 밟은 뱀이 흰 뱀이라면 대단히 기쁜 일이 발생할 것을 나타냅니다.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마음 속에 성적인 욕망이 소용돌이 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남성이나 성적인 행위에 대한 두려움으로 당신이 일부러 사람을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소 적극적인 행동을 통해 두려움을 허물도록 노력해 보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뱀과 싸우는 꿈

찾아오는 뱀과 싸우는 꿈은 확실히 무언가와 싸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만약 뱀을 퇴치하는 꿈이라면 당신이 처한 좋지 못한 상황이 호전될 것을 나타내며, 큰 이무기와 싸워서 이기는 꿈이라면 큰 성공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다만 뱀과의 싸움에서 진다면 당신이 처한 좋지 않은 상황이 당분간 지속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심신의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뱀을 잡고 있는 꿈

뱀잡는꿈과 뱀을 잡고 있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뱀이 의미하는 행운을 손아귀에 넣는다는 것을 드러내며 당신의 욕망과 에너지를 잘 조절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모든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잡는꿈이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반면에 잡고 있는 뱀을 죽인다면 좋지 않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오히려 반대로 하는 일이나 당신의 운이 상승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아주 큰 이무기를 죽이는 꿈은 상황이 크게 호전되어 인생의 새로운 전환기를 맞게 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뱀이 허물을 벗는 꿈

당신의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이 찾아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업을 바꾸거나 독립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계속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그동안 힘든 상황을 겪고 있었다면 상태가 역전되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소고기 부위별 영양성분 알아보기

오늘은 뱀잡는꿈에 대한 해몽을 간략하게 알아봤는데요. 꿈은 꿈으로만 생각해서 가볍게 읽어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