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꿈 지갑 꿈해몽, 지갑사는꿈 15가지 특별한 의미를 알아보세요

[adsense1]

우리가 지갑하면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의미는 잃고 싶지 않은 것,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것 등을 나타냅니다. 지갑꿈은 보통 현실과 반대로 해석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지갑의 내용물이 비어있는 상황이라면 금전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나타내고요. 반대로 지갑에 돈이 가득 채워져 있거나 지갑을 줍는 꿈은 금전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지갑꿈
지갑꿈 지갑꿈해몽
아기 안고 있는 꿈 해몽 알아보기

지갑꿈 지갑을 떨어뜨리는 꿈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 두었던 지갑을 떨어뜨리는 꿈은 금전운은 좋게 해석되지만, 연애운은 약간의 부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adsense11]

상대가 애정을 잃어버리거나 자신으로부터 멀어질 것을 불안해 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그만큼 당신이 상대방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갑꿈해몽
지갑을 화장실에 떨어뜨리는 꿈

지갑을 화장실에 떨어뜨리는 꿈은 지갑이 더럽혀지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금전운이나 연애운이 나쁜 결과로 나타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adsense22]

지갑을 분실하거나, 교재를 하고 있는 이성과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지갑을 놓고 오는 꿈

지갑을 집에 놓고 외출하거나 외출한 곳에서 지갑을 놓아 두고 간다면 당신의 대인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이 어긋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 해몽 알아보기

놓고 온 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있을수록 당신과 친밀한 사람에게 충격 받는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adsense33]

지갑을 찾는 꿈

지갑을 찾는 꿈은 당신이 지금 애정에 굶주려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강한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지 모르지만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초조한 행동은 오히려 역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초조함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이성과의 인연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지갑을 훔치는 꿈

지갑을 훔치는 꿈인 인상 깊었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살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고민이 해결되거나 금전운의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연애운은 하락할 수 있으므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행동은 조금 미뤄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갑을 받는 꿈

지갑을 누군가에게서 받는 꿈은 당신의 재물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경제 상태가 나아질 것입니다.

더불어 지갑을 받는 것으로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지갑을 준 상대와의 관계가 더 나아질 것을 암시하지만 그 반대의 경우에는 대인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지갑을 사는 꿈

새로운 지갑을 사는 꿈은 금전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들어올 소득도 없어질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면에 연애운은 긍정적인 면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어떤 계기를 통해 더 친해질 수 있고,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 친밀한 사이가 될 것입니다.

지갑을 선택하는 꿈

여러가지 지갑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시간의 대가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선택한 지갑이 클수록 수입도 많아질 것이지만 그만큼 바쁘게 일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지갑이 망가지는 꿈

오랫동안 사용해 왔던 지갑이 망가지는 꿈이라면 당신의 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실제로 기분이 나빠지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무리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지갑을 버리는 꿈

소중히 사용하던 지갑을 버린다는 것은 관계 맺었던 것을 끊어 내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타성에 젖어 있던 습관이나 대인 관계를 끊어내어 당신의 기분이 편안해 질 것입니다.

지갑에 지폐가 가득한 꿈

지갑 속에 들어 있는 돈이 많아서 인상적인 느낌을 받았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당신의 금전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밖의 지출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낭비를 삼가야 합니다.

지갑에 영수증이 많이 들어 있는 꿈

현재 당신이 어떤 이유로 인해서 정신적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편안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갑이 많이 있는 꿈

당신에게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친구, 가족 등을 모두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갑에 구멍이 뚫려 있는 꿈

당신의 소중한 것이 낭비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돈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고, 기력이나 체력, 시간 등을 낭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돈을 사용하는 면이나, 일의 진행 방법, 대인 관계, 시간 사용법 등을 재검토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지갑에 낙서가 되어 있는 지갑꿈

지갑에 낙서가 되어 있는 꿈이 기억에 많이 남았다면, 당신의 금전운이나 대인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친밀한 사람과의 사이에 갈등이나 금전적인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빌려주는 행동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지갑꿈은 이외에도 많은 의미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다른 의미를 살표보겠습니다.

새 지갑 꿈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탄탄대로를 향해 나아갈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꿈꾸어 봐도 좋을 것입니다.

명품지갑 꿈은 당신의 기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시적으로 큰 돈을 벌 수도 있지만 연애운은 낮아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 지갑 꿈은 좋은 꿈이 아니지만 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 있다면,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빨간 지갑 꿈은 당신이 돈을 많이 쓰게 되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돈도 많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빈지갑꿈은 반대로 당신에게 재물운이 다가올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돈 이외의 문제라면 주의를 해야 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알아보기

꿈이란 현실과 반대의 의미로 해석되는 경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해도 그냥 재미로 해몽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adsense5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