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하는 꿈, 뽀뽀하는꿈 9가지로 정리했어요


잠을 자면서 뽀뽀하는꿈을 꾸어본 적이 있나요? 꿈 속에서 키스를 한 상대방과의 현실에서 잠재의식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일어날 사건을 경고하는 의미일 수도 있고요. 당신이 지금 놓여 있는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힌트가 담겨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꿈에 담겨 있는 의미를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스하는꿈
뽀뽀하는 꿈
연예인이 죽는 꿈 해몽 알아보기

좋아하는 사람과 뽀뽀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하는꿈이 어떤 느낌이었는지, 깨어났을 때 기분이 좋았는지 아니었는지에 따라서 그 의미 해석이 다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가 너무 좋았다면, 당신은 욕구 불만을 지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거리감을 메꾸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상대방과의 감정을 너무 무겁게만 생각하지 말고 시간을 들여서 편한 관계로 만들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키스하는꿈
동성친구와 뽀뽀하는꿈

동성애자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친구와 뽀뽀하는꿈을 꾸었다면, 이상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지금 연인이 있는 사람은 어쩌면 관계 진전이 잘 되지 않는 시기로 인해 마음이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난 것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꿈은 누구에게도 상담할 수 없는 고민이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살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누군가 상담을 해서 마음을 털어 놓으면 이러한 기분이 해소될 것입니다.

이성과 키스하는 꿈
아기 안고 있는 꿈 해몽 알아보기

이성 친구가 당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심리가 꿈에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상대방이 친구 이상으로 느껴지고 사랑의 감정이 싹트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꿈 속에서 이성 친구와의 키스가 좋은 감정이었다면, 둘 사이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깨어났다면 상대의 친구 에 대한 감정이 더 높다는 것을 나타내므로 오래 받을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의 키스에 기분이 좋았다면, 가까운 시일에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 기분 나쁜 감정이 남아 있다면, 새로운 연애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해몽

당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라면 단순하게 동경하는 의미에서 그러한 마음이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당신이 좋아하지 않거나 싫어하는 연애인과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이라면 애정에 굶주려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진하게 키스하는꿈

꿈에서 깨어나고 열렬한 키스의 기억이 남아 있다면, 가까운 장래에 현실이 될 수 있다는 예지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호의를 갖고 있는 상대라면 좋겠지만 원하지 않은 상대라면 오해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지 말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열렬히 키스하는 꿈

당신의 운이 하락을 나타낸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피로로 인해 컨디션이 무너지기 쉬운 상태라는 의미입니다. 무리가 가지 않게 주의를 기울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두 사람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최악의 경우 파트너 관계가 깨져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아는 남자나 여자와 키스를 하는 꿈은 꿈에 등장한 상대방에게 당신이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 깊어지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가족과 키스하는 꿈

가족과의 키스가 싫은 느낌이 들지 않았다면 하는 일이 부드럽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싫은 느낌을 받았다면 인간 관계에 따른 고민을 해결하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가족 중에 노인과 키스를 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맨발걷기의 효능 효과 알아보기

오늘은 꿈해몽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가볍게 읽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