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7가지 모두 알려드려요

[adsense1]

이성간의 호감을 요새는 썸이라는 용어를 써서 설명합니다. 연애감정이 싹틀 때 나오는 말이기도 하죠.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것을 특별히 남자 여자로 구분해 말할 필요는 없겠지만 행동에 약간의 차이는 존재하겠죠. 오늘은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 이러한 행동을 보인다는 법칙은 없지만 대체적으로 이렇다는 말씀이니 가볍게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 자주 웃는 행동을 보임

여성은 자신이 호감이 가는 남자와 같이 있으면, 같이 대화를 주고 받을 때 자주 웃음을 짓는 경우가 많습니다.

[adsense11]

대체적으로 그런 웃음은 밝은 웃음일 경우가 많으며, 남성에게는 긍정적인 신호일 수 있습니다.

외모에 신경을 씀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잘 보이려고 여러가지 옷을 입어 보며, 화장도 진하게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맨발걷기 효능 7가지 알아보기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로 남자 앞에 나타나는 것을 좋아하면 그 남성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입니다.

눈을 마주치지 못하거나 가벼운 스킨십을 하는 행동

여성들은 보통 좋아하는 남자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키는 것을 신경쓰게 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눈을 잘 못 마주치게 되는데요. 조금 더 친해지면 그윽한 눈길로 좋아하는 남자를 쳐다보게 됩니다.

[adsense22]

슬쩍 팔을 잡는다거나 옷깃을 스치거나 등을 가볍게 치는 등의 스킨십을 자주 하게 되는 것도 그 사람에게 호감을 표하는 행동입니다.

연락이 바로 옴

여자들은 마음에 들지 않는 남자에게 메시지가 오면 바로 답장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응답하는 것이 귀찮은 것이겠죠. 하지만 호감이 있는 남성이라면 연락을 보내는 즉시 반응을 하게 마련입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 해몽 알아보기

호의를 베풂

도와주겠다, 알아봐 주겠다, 구해서 보내겠다 등의 말들은 좋아하는 남자들에게 자주 하는 말입니다. 물론 평상시에도 주변 남성들에게 이러한 행동을 반복해서 했다면 원래 친절한 사람이겠죠. 하지만 그런 행동을 하지 않다가 갑자기 호의를 베푸는 행동을 하면 호감을 표시하는 겁니다.

남자의 주변에 자주 나타남

남자가 자주 다니는 장소이며, 평소에는 상대방이 보이지 않다가 언제부터인가 자주 마주치게 된다면 그 여성이 일부러 그런 행동을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호감을 보이는 행동을 직접 나타나서 암시하는 것이죠.

얼굴이 빨개지거나 관심 없는 행동을 함

별 이유가 없는데 남자 앞에서 수줍은 듯이 행동을 하며 얼굴이 빨개지거나, 오히려 관심없다는 듯이 행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상대방인 남성을 좋아하는 마음이 큰데 처음부터 마음을 들킬까봐 관심없어 하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갑상선저하증 커피 부작용 알아보기

이성간의 호감을 표현하는 행동이 꼭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위와 같은 내용을 알아두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adsense5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