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꿈해몽과 정보꿀팁정보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어떻게 이용하나요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어떻게 이용하나요

by webmymaster

세계화 시대에 해외로 업무를 보러 가거나 여행을 하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말씁이죠. 이럴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바로 공항인데요. 특히 인천공항에서는 비행기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편리를 위해 공항 내에 다락휴라는 캡슐호텔을 운영하고 있어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캡슐호텔인 다락휴의 운영시간은 24시간이구요. 객실이 60실이나 준비되어 있고, 비즈니스 센터와 공용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항에서 비행기 시간으로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할 때 이용할 수도 있고, 잠깐 경유지로 이용할 때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거 같습니다. 

객실 룸의 종류가 4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객실별 요금과 이용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객실의 유형인 싱글베드 이용시간과 요금입니다. 과하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적절한 요금체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 3시간과 12시간 적용되는 요금이 조금 다른데요. 3시간은 2만원에서 3만원 사이로 이용을 할 수 있고, 12시간 적용은 5만원에서 8만원 사이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나머지 객실들도 대동소이하게 요금이 책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거 같네요. 


물론 이용하는 사람 입장에서 조금 더 넓은 공간이나 편의시설을 원한다면 공항 밖으로 나가서 더 좋은 호텔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요.캡슐호텔 다락휴는 인원이 많지 않은 이용객들을 간편하게 모실 수 있게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캡슐호텔에는 로비 라운지라고 24시간 안내리섹션, 비즈니스센터와 함께하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출장을 위해 공할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캡슐호텔 내부에는 독립형 공용 샤워실 10실을 운영하고 있어 투숙객은 무료로 비투숙객은 이용료 5000원을 내고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Comment